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방심했다가는 다 먹게 되는 코스트코 소금빵 후기

반응형

한 때 소금빵이 유행했었는데, 저는 그다지 빵순이가 아니라 큰 감흥이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소금빵을 동네 마트에서 사게 되었는데 아이들이 맛있다며 환장을 하고 먹는 바람에 저도 조금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마침 코스트코에 갔다가 소금빵 6개 들이 한 봉지를 집어왔는데요. 발뮤다 토스터에 2분간만 구워서 먹었더니 심봉사가 눈이 떠지는 맛이었답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코스트코 소금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소금빵의 유래
  • 코스트코 소금빵 가격& 칼로리
  • 코스트코 소금빵 맛있게 먹는 법

 

소금빵의 유래


소금빵은 일본이 원조로 알려져있습니다. 국내서도 일본어의 소금을 뜻하는 '시오(しお)'를 붙여 시오빵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일본의 베이커리인 ‘팡 메종’에서 빵의 맛을 살리면서 무더운 날씨에 땀으로 배출된 염분도 보충할 겸 빵 위에 소금을 뿌려 만든 데서 유래된 것이라고 합니다.

코스트코 소금빵 가격&칼로리

코스트코 소금빵

 

 

 

 코스트코 소금빵은 6개 들이에 11,990원입니다. 일반 베이커리에서 소금빵이 3-4천 원 정도 하는 것을 감안할 때, 약 2천 원 정도의 착한 가격입니다. 베이글에 비해 다소 비싼 감이 있는데, 이는 소금빵을 만들 때 다량의 버터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코스트코 크로와상도 그렇지만, 소금빵 역시 맛있는 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풍미가 남다른 코스트코 소금빵은 일반 베이커리를 능가하는 맛을 자랑합니다.


코스트코 소금빵의 개당 칼로리는 270kcal 입니다.베이글 한 개가 278kcal 인 것을 감안할 때, 생각보다는 칼로리가 높지 않습니다.

코스트코 소금빵 맛있게 먹는 법


발뮤다 토스터가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차가운 소금빵을 최적의 맛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여러 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서 요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크루아상 모드로 맞추고 2분 정도만 돌려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소금빵이 만들어집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전날에 먹었던 소금빵 생각이 나서 토스터에 데운 후 아메리카노를 한 잔 내렸습니다.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짭조름하지만 뭔가 살짝 달달한 쨈을 곁들이는 것도 좋을 거 같아 함께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뻥 뚫린 가운데에 잼을 발라서 먹어도 좋고, 소시지를 넣어도 피자빵 같은 느낌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소시지를 데쳐서 함께 먹으라고 주었더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유통기한 이내에 이렇게 빵을 순삭한 적은 정말 처음이었습니다. 보통은 냉동실에 보관하다가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는 게 대부분인데, 소금빵은 그 맛이 너무나도 좋아서 자발적으로 다들 먹겠다고 난리였답니다.

다음에 코스트코 가시면 소금빵 한봉지 잊지 말고 집어 오세요! 가성비 좋고 맛은 당연히 좋은 코스트코 소금빵! 강력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코스트코 베이글 오래 두고 먹는 법 보관법

코스트코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필수템이라고 불리는 빵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베이글입니다. 요새 밖에서 베이글 하나를 사 먹으려고 하면 최소 2천 원 이상 한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실

3.dreamingidealist.com

 

 

초간단 베이글 샌드위치 만드는 법 레시피

코스트코에 가면 항상 사 오게 되는 제품 중에 베이글을 손꼽을 수 있습니다. 2가지 맛의 베이글 12개가 6,990원으로 개당 가격이 580원가량 합니다. 보통 나가서 사 먹으려고 하면 최소 2500원부터 3

3.dreamingidealist.com

 

 

인생 핫초코! 네슬레 핫초코 리뷰 내돈내산

찬바람이 코끝을 스치면 생각나는 음료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핫초코입니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호불호가 거의 갈리지 않는 핫초코는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음료입니다. 우리 어렸을

3.dreamingidealist.com

 

반응형